2012년 12월 4일 화요일

Introduce Angeless Bar - 앙헬레스 바소개 [ The Body Shop ]


바디샵 -
 앙헬바 (1).jpg
주소 : 오키드 호텔 건너편 리얼 스트릿,
영업 시간 : 오후 2시에서 오전 3시까지
앙헬바1.jpg
 
라운지도 벽과 편안 색깔입니다. 술집 전체 그리고 바바에들이 앉아있는 곳 상관없이 내부의 모든 바바에를 볼 수 있도록 높은 의자가 있습니다
 손님들이 대화하는 동안이나 손님들이이 선택한 파트너와와 놀수 있는 작은 테이블이 있습니다. 라운지는 사람들이 개인의 상대적인 수준을 가질 수있게도  불도 켜집니다.
 앙헬바2.jpg
간단하게 바바에와 술한잔 걸칠 수 있는 곳입니다 ^^
우리나라사람은 적응 하기 힘들겁니다 ㅋㅋ
앙헬바3.jpg
 
조금 더 들어가면 이렇게 큰테이블도 나옵니다 ^^
양키들이 굉장히 많은 바임니다 ㅋㅋ
희소성이 큰 양키들이 많은 바를 가야 지대로 놀 수 있습니다 ㅋㅋ
한국인들있는데가면 서로서로 뻘줌해합니다 ㅋㅋ

 앙헬바4.jpg
먹고 싶은 술 다 드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
가격이 조금 쌔지만 ㅋㅋ 우리나라보다는 쌉니다 ㅋㅋㅋ
앙헬바5.jpg

앙헬바6.jpg
앙헬바7.jpg
앙헬바8.jpg
앙헬바9.jpg
앙헬바10.jpg
 
요렇게 맑은 바바에들 굉장합니다 ㅋㅋ
몸매 또한 뚱한 몸이 아니라서 좋습니다 ^^
앙헬바11.jpg

왼쪽 두명 메인 으로 세워놓고 찍었습니다 ㅋㅋ
가장 추천하는 2명 ㅋㅋㅋ
하니랑 조이 입니다 ^^
앙헬바12.jpg
앙헬바13.jpg
앙헬바14.jpg


더 많은 정보는 pinaya.net 에서 보실수 있어요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